애니 보는 인생에서 아직까지 안 봤다면 무조건 후회하는 먼치킨 애니를 소개해드립니다. 아래 목록을 모두 보셨다면 죽으셔도.. 크흠 앞으로 나올 대작 먼치킨 애니를 기다려야죠! 아직 애니 입문자라면 무조건 보셔야 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

 

간단소개 :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던 페어리 테일을 제치고 일본 만화 전체 판매량 중 무려 9위를 차지할 정도로 엄청난 돌풍을 일으킨 애니이다. 먼치킨 소년 배틀 물로 줄거리도 짜임새 있다. 

 

줄거리 :

브리타니아의 리오네스 왕국 전복을 계획한 것으로 알려진 전설적 기사단 "일곱 개의 대죄"는 왕국 성기사들에 의해 모두 행방불명 상태가 되었다. 10년 후 리오네스 왕국의 성기사들이 반란을 일으키는데 왕국의 셋째 공주 엘리자베스는 이들을 막기 위해 최악이라 불리던 일곱 개의 대죄들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이다. 주인공은 물론 주인공의 동료들도 무지막지하게 강력한 넘사벽의 모습을 보여준다.

 

코드기어스

 

간단소개 : 

그림체 때문에 상당히 호불호가 갈린다. 심지어 메카물이자 능력물이기에 더 호불호가 갈릴듯한 애니. 그림체도 계속 보다 보면 봐줄 만하다. 코드기어스도 엄청난 명작으로 알려져 있어 장르를 불문한다면 무조건 봐야 하는 애니

 

줄거리 :

주인공 루루슈는 학교로 돌아가는 도중 테러리스트와 군대의 전투에 휘말리고 만다. 테러리스트가 탈취했다는 '독가스'는 알고 보니 C.C라는 여자였다. 브리타니아 군은 루루슈를 테러리스트 협력자로 판단하고 처단하고 C.C를 회수하려 하는데 루루슈의 옛 친구가 막아서자 그를 죽이고 루루슈를 처단하려 든다. 도주 중에 C.C는 죽고 한탄하던 루루슈에게 C.C가 '기어스'라는 힘을 주게 된다. '기어스'는 눈을 마주친 자에게 절대적인 명령을 내리는 힘이다. 이 힘을 이용해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브리타니 아인과 그를 나몰라라 했던 아버지에게 복수하려는데

 

오버로드

 

간단소개 : 

주인공이 악당으로 나오는 먼치킨 애니. 원펀맨급 미친 강력함을 보여주는 애니이다. 4기까지 확정이라곤 하나 아직 나오지 않았고 지루하다고 하니 3기에서 열린 결말이라 생각하는 게 좋다. 

 

줄거리 :

2138년. 12년간 운영된 가상현실 게임인 '위그드라실'이 서비스 종료를 앞둔 시점에 마지막으로 게임에 접속했던 주인공. 종료시간이 지나자 서비스는 종료되지 않았고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모든 NPC는 마치 살아 있는 사람처럼 변했고 나자릭의 NPC들을 거느리며 세상에 대한 정보수집과 위그드라실 플레이어를 찾아 나선다. 위그드라실과 많이 닮은 세상에 혼자 엄청난 힘과 강력하고 충성심이 끝을 보여주는 부하들을 대리고 나자릭이라는 국가 건설과 세계 정복을 향해 나아가는데..

 

로그 호라이즌

 

간단소개 

오버로드나 소드아트온라인 같은 게임빙의물이다. 하지만 두 애니와 다르게 VR게임이 아니다. 그리고 주인공이 존나쌘게아니라 존나천재인것이다. 단순히 강력한 주인공 소재보다는 MMORPG 세상을 아주 잘 보여준다. 소아온과 다르게 게임속에서 죽어도 현실에서는 죽지 않기에 잔인하지는 않다. 파티,길드,전술,레이드,PVP등 다양한 MMORPG 요소를 잘녹인 작품.

 

줄거리 :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MMORPG 엘더테일의 유저들이 알 수 없는 이유로 게임 속에 들어가 플레이하게 된다. 주인공은 처음엔 당황했지만 빠르게 침착하고 멤버들을 모으고 누구보다 빠르게 게임속 세상에 적응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