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4k Video Downloader는 무료로 지원되지만 유료 사용 시 막강한 기능을 보여주는 통합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사이트들의 영상과 음원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라이선스 인증 문제 

어느 순간 4k Video Downloader 라이선스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원인은 각 라이센스당 최대 3대의 컴퓨터에 등록할 수 있고 컴퓨터 하드 디스크 ID에 연결되어 등록된다고 합니다.

 

3대의 컴퓨터에 활성화가 이루어지고 더 많은 컴퓨터에 인증받고 싶으면 새로운 라이선스키를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인증받았던 컴퓨터에 갑자기 인증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이는 경우에 따라 OS(또는 기타 주요) 재설치, 하드 교체 등이 라이선스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내준다면 추가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어 관리자는 제게 'OS를 비교적 자주 재설치하고 활성화 제한에 도달하는 문제에 직면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시면 즉시 키를 수정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즉, 기타 이유 또는 OS 재설치로 인한 라이선스 횟수 초과 시 당사에 문의하면 최대한 빠르게 활성화할 수 있도록 제한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필자는 13시 34분경 문의를 넣었고 16시 21분경 활성화 제한이 풀렸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메일 전문과 정상인증된 소프트웨어

혹시라도 저같이 4k Video downloader를 사용하면서 이러한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아래 메일로 문의를 넣어보시길 바랍니다.

문의 메일과 방법

문의 메일 : support@4kdownload.com

위 메일로 구매한 계정의 이메일과 라이선스 키를 보내면 됩니다. 감사합니다.